동해시시설관리공단, 공무직 근로자 공개채용 실시

접수기간: 9월 25일부터 10월 2일까지

 

한국인터넷신문 원진 기자 |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이 2024년 제5회 공무직 근로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채용인원은 4개 분야 총 6명으로, 수영강사 1명, 수영장 안전요원 1명, 행정보조원 1명, 시설환경원 3명이다.

 

응시 자격은 모집 분야별로 다르며, ▲ 행정원은 채용 공고일(9월 20일) 전일까지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동해시로 되어 있는 사람 ▲ 시설환경원은 동해시, 강릉시, 삼척시로 되어 있는 사람 ▲ 수영강사·수영장안전요원은 지역제한 없이 만 18세 이상부터 만 60세 미만인 사람이다.

 

단, 수영강사는 생활체육지도자(수영) 및 수상인명구조요원 자격증 소지자로서 수영강습이 가능하여야 하고, 수영장 안전요원은 수상인명 구조요원과 수상안전요원 자격증 중 1개 이상 소지하고 신체 건강하며 수영강습이 가능해야 한다.

 

원서접수는 오는 10월 2일(수)까지며, 접수를 희망하는 사람은 공단 홈페이지 채용정보 게시판에 등록된 공고를 참고하여 원서 등 서류를 경영지원팀(동해시 덕골길 10 종합경기장 내)으로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10월 4일과 면접전형(10월 7일) 순으로 진행하며, 면접전형의 경우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블라인드 면접을 한다.

 

최종합격자 명단은 10월 8일(화)에 공단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통지 예정이며, 임용(예정)일은 10월 15일(화)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해시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