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아트기획 K-미술 대표 초대작가전 서양화가 원숙이 현실이야기(Reality) 전시회가 열렸다.

노래하는 화가 원숙이라는 유튜브방송을 통해, 미술의 대중화를 통한 노력을 끊임없이 하고 있는 중견작가이다

한국인터넷신문 배건 기자 |

ART비즈니스의 새로운 주자 ㈜리더스아트는 ㈜리더스아트가 기획· 주최한 K-미술 대표 초대작가전 원숙이 작가의 ‘원숙이 현실이야기(Reality)’전이 지난 4월 10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종로구 인사동 ㈜리더스아트 리아갤러리에서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받고 성료했다고 밝혔다.

 

초대작가인 원숙이 작가는 하루하루 힘든 일로 지쳐 있는 현대인의 모습을 모티브로 삶의 이야기를 여러 가지 혼합재료와 아크릴 물감으로 표현해 왔는데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현대인이 쓰다 버린 물건들을 혼합재료와 섞어 살아가는 현실은 힘들지만 아름답게 살고 싶은 꿈을 표현한 목련, 제비꽃의 오브제를 그린 반구상의 작품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다.

 

전시를 기획한 ㈜리더스아트 대표 배진한은 “인간의 꿈과 현실이야기를 대변하는 원숙이 작가님이 피어 낸 목련에서 복잡하고 힘겨운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위로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전시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원숙이 작가는 개인전 24회 및 수많은 단체전에 참여했으며, 한국미술협회, 마산미술협회, 한국미술협회교육위원회, 현대미술교육회이사, 미교전 집행위원장, 환경미술협회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JTBC 드라마‘스카이캐슬’ 등 방송가에서 작품협찬을 요청하는 작가이자, 노래하는 화가 원숙이라는 유튜브방송을 통해, 미술의 대중화를 통한 노력을 끊임없이 하고 있는 중견작가이다.

 

 

한편 이번 전시를 기획하여 성황리에 성료한 ㈜리더스아트는 신흥 글로벌 ART비즈니스 회사로 대한민국의 대표작가와 숨겨진 작가를 발굴하고 국내 외 기획전시 및 작품위탁판매, 기업렌탈 등의 ART를 중심으로한 서비스의 대표적인 회사이며, ART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생기 넘치는 교류의 장이 되어줄 서울 종로구 인사동에 리아갤러리를 새롭게 오픈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