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와이엠솔루션, (재)천안시복지재단 1,000만원 후원

천안시 지역아동센터 합동 체육대회 지원

 

한국인터넷신문 신정은 기자 | ㈜디와이엠솔루션이 2일 천안시청 시장실에서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 합동 체육대회 지원을 위한 후원금 1,000만 원을 (재)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디와에임솔루션은 다양한 에너지 산업의 필수 소재인 고무, 플라스틱 컴파운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2020년 세계적 화학 회사인 보레알리스그룹으로 편입,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얀 로저 칼슨 대표는 “ESG 경영 실천을 통한 지역사회 상생과 복지향상에 적극 동참하며, 작년에 이어 다시금 지역아동센터들과 함께 체육대회를 가질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후원 동참과 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운형 이사장은 “협약 이후 적극 후원 동참과 사회공헌 활동 수행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적극 후원과 뜻깊은 사회공헌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와이엠솔루션은 2023년 (재)천안시복지재단과 업무협약 이후 연 2회에 걸쳐 임직원 사회공헌과 후원에 적극 동참하고 있으며, 올해 역시 상반기 1,000만 원 후원에 이어 다시 1,000만 원 후원과 더불어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 합동 체육대회를 함께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