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신문 배건 기자 |
2024년 3월 27일부터 4월 1일까지 서울 종로구 인사동에 위치한 갤러리 라메르 2층 5관에서 아트달콤랩 주최하에 예술을 사랑하는 작가들과 관람객의 달콤한 만남! 2024년 아트달콤전이 열렸다.
다양한 감정과 경험을 자극하고 상상력을 자유롭게 펼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아름다움과 창의성을 경험할 수 있게 해주는 예술은 작가나 관람객들에게 달콤하고 만족스러운 미감을 주게 된다. 2024년 아트달콤전은 예술의 달콤함을 맛본 신진작가와 중견작가들의 작품 36점이 함께한 그룹전이다.
2024년 아트달콤전에는 전시를 더욱 즐길 수 있도록 달콤포토존을 설치하여 관람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전문 도슨트가 상주하여 작품과 작가를 소개하는 프로그램도 있어서 예술의 달달함을 더했다.
이번 전시회를 후원하는 후원사 시상으로 한국예총이사장상은 김정은작가, 한국미협이사장상은 김민 작가, 아트코리아방송사장상은 이성주 작가, 글로벌교육콘텐츠(주)상은 나비기나올가 작가, 한국인터넷신문사상은 강혜진 작가 등이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아트달콤랩은 예술이 주는 달콤함을 공유한다는 모토로 미술전시관련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단체로 작가발굴 및 전시문화 발전에 새로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