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의회, ‘성북구 유관기관 친선 체육대회’ 참석

 

한국인터넷신문 배윤섭 기자 | 성북구의회는 지난 9월 27일 성북구민체육관에서 개최한 ‘제9회 성북구 유관기관 친선 체육대회’에 참석해 관내 유관기관들과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성북구 통합방위협의회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성북구의회를 비롯한 성북구청, 성북경찰서, 종암경찰서, 성북소방서, 제220여단, 성북세무서, 건강보험공단 성북지사, 국민연금공단 성북강북지사 등 9개 관내 유관기관 직원들이 참석했다.

 

개회 선언 후 이어진 축사에서 임태근 성북구의회 의장은“체육대회를 통해 화합을 다지기 좋은 완연한 가을날 성북구의 기관장님들을 한자리에서 뵙게 되어 반갑다. 또한 성북구를 아끼고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 성북의 발전과 구민의 안녕을 위해 항상 애써주시는 여러분의 노고에 43만 성북구민을 대신하여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오늘 체육대회를 통해 서로 화합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경기는 총 4개 종목으로 진행됐다. ‘희망 풍선탑쌓기, 족구, 볼풀농구, 협동바운스’ 전 종목에 성북구의회 의원들과 직원들이 참가하여 관내 유관기관 관계자들과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열띤 응원과 끈끈한 단합을 토대로 성북구의회는 응원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