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제5회 도봉구립교향악단 정기연주회 개최

10월 18일 오후 7시 도봉구민회관 하모니홀서

 

한국인터넷신문 배건 기자 | 도봉구가 10월 18일 오후 7시 도봉구민회관 하모니홀에서 제5회 도봉구립교향악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2019년 9월 창단된 도봉구립교향악단은 ‘도봉구 신년인사회’, ‘2024. 도봉 벚꽃축제’, ‘평화의 날 기념, 평화 콘서트’, ‘찾아가는 소통 콘서트’ 등 다양한 무대에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제4회 정기연주회에서는 가장무도회를 주제로 공연을 펼쳤다. 1부에서는 동물의 사육제 전곡을, 2부에서는 왈츠메들리를 연주했다.

 

이번 제5회 정기연주회에서는 '다가가기 쉬운 클래식, 감동을 전하는 팝페라'를 주제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1부에서는 클래식 연주가, 2부에서는 구립교향악단의 무대와 함께 ▲객원지휘자 조현우 ▲리베란테 노현우 ▲색소포니스트 안드레황이 참여하는 협연 무대가 펼쳐진다.

 

관람 신청은 10월 11일까지 카카오톡 채널 '문화도봉'으로 하면 된다. 신청 시 꼭 이름, 관람 인원, 연락처를 채팅창에 작성해야 한다. 총 550명 모집하며 선착순으로 접수를 마감한다. 연주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 문화체육과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선선한 가을, 가족, 친구 등과 함께 클래식을 들으며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