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여성인력개발센터 가을학기 직업교육생 모집

센터, 오는 28일 경력단절여성 등을 대상으로 ‘2024년 가을학기 교육과정 설명회’ 개최

 

한국인터넷신문 강경숙 기자 | 전주여성인력개발센터는 오는 28일 오전 10시, 센터 4층 민들레홀에서 경력단절여성 등을 대상으로 ‘2024 가을학기 교육과정 설명회’를 개최한다.

 

센터는 이번 설명회에서 가을학기에 운영될 총 42개 직업교육과정에 대한 안내 및 취업 관련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오는 9월부터 진행되는 가을학기 교육은 27개 일반 교육과정과 4개 구청 지원과정, 11개 내일배움카드제 교육 등 총 42개 과정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일반 교육과정은 △노인인지활동 책놀이지도사 2급 △산모신생아건강관리사 △베이비시터 △어린이계절김치 조리과정 등의 교육이 진행된다.

 

또한 출석률이 80% 이상일 경우 교육비의 80%를 지원하는 구청지원과정은 △실버인지놀이지도과정 △샌드위치창업과정이 완산구와 덕진구에 각각 개설된다.

 

내일배움카드제 교육은 △요양보호사 △캘리그라피 △정리수납전문가 과정 등 11개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주여성인력개발센터는 △실버책놀이 ‘흥부와 놀부: 신문지로 놀아보세! △영어클래스 ’안토니나 선생님과 함께하는 English △새활용클래스 ‘양말목으로 매트만들기’ 등 일일 무료특강도 진행할 계획이다.

 

특강 사전접수 및 자세한 교육 일정 및 프로그램은 전주여성인력개발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센터는 카카오톡이나 인스타그램에서 ‘전주여성인력개발센터’를 검색하고 친구 추가를 하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