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청소년재단, 2024년 당진청소년카페 수다벅스 2호점

개관 1주년'Welcome 2 수다벅스!'성료

 

한국인터넷신문 신정은 기자 | 8월 24일 토요일 13시부터 17시까지 당진청소년카페 수다벅스 2호점 및 공영주차장 일대에서 2024년 당진청소년카페 수다벅스 2호점 개관 1주년 'Welcome 2 수다벅스!'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당진청소년카페 수다벅스 2호점은 당진시 청소년의 건전한 여가 활동 및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여 역량 및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청소년만의 문화 공간으로 개관 1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체험활동과 공연을 즐길 수 있는'Welcome 2 수다벅스!'를 운영했다.

 

13시부터 15시까지 진행된 'Welcome 2 수다벅스!' 의 체험나라는 수다벅스 2호점의 내부와 외부에서 진행됐으며 지역사회와 연계한 학과 체험부스, 솝 케이스 만들기, 수다벅스 신메뉴 체험, 선풍기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과 먹거리를 먹으며 쉬어갈 수 있는 피크닉 존을 운영했다.

 

15시부터 17시까지는 수다벅스 2호점 인근 공영주차장에서 수다벅스 2호점의 청소년운영위원회와 청소년동아리 청소년의 개관 1주년 축하메세지를 전달하고 5개의 청소년동아리가 끼와 재능,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공연 및 개관 1주년 축하 버블쇼가 진행됐다.

 

당진청소년문화의집의 유수민 관장은 “당진청소년카페 수다벅스 2호점의 개관 1주년을 맞이하여 진행한 'Welcome 2 수다벅스!'를 통해 당진시 청소년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활동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유익하고 건강한 청소년 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수다벅스 2호점에 소속된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동아리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운영·평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당진시 청소년의 다양하고 즐거운 문화 체험 및 여가 활동을 위해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청소년 동아리가 적극적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당진청소년카페 수다벅스 2호점은 당진시 청소년의 다양하고 즐거운 문화·예술·활동 등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청소년동아리가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관심있는 청소년은 당진청소년카페 수다벅스 2호점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