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대화농협 2024년 상호금융대상 2분기 최우수상 수상

대화농협

 

한국인터넷신문 원진 기자 | 강원도 평창 대화농협이 ‘2024년도 상호금융대상’ 2분기 평가에서 그룹 1위를 달성하여 최우수상을 받는 쾌거를 이루었다.

 

상호금융대상은 농협중앙회가 매년 전국 1,111개 농축협을 대상으로 신용사업 전 부문과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 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우수 농축협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호금융부문 최고의 시상제도이다.

 

대화농협은 고객 디지털 부문 및 예수금 성장, 수익관리, 재무관리 등 사업 전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둬 1위를 달성했다.

 

앞으로도 대화농협은 조합원 행복 중심의 안정적 성장 기조를 유지해 ‘2024년도 상호금융 대상’ 수상에 도전할 계획이다.

 

대화농협은 금년도 산지 유통시설 저온저장고 확충 및 밭작물 공동경영체 육성지원 사업 등을 추진하여 판매사업 부문에서도 지속적인 역량을 집중하여 명실상부한 강소 농협으로 거듭나고 있다.

 

김진복 조합장은 “인구소멸 위기에 직면한 면 단위 지역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전 임직원이 합심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고 대화농협을 믿고 이용해주신 조합원님들과 고객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신용사업과 경제사업의 균형적이고 안정적인 성장기반 조성으로 조합원 실익증진과 어려운 농업농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