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열린학교 검정고시 합격증진대회에 시원한 웃음과 뜨거운 에너지 전달한 힐링웃음봉사단!

 

한국인터넷신문 신정은 기자 | 7월 30일 충주열린학교에서 검정고시 합격증진 대회에 힐링웃음봉사단이 함께했다.

 

수험생과 학생들에게 시원한 웃음과 뜨거운 에너지를 채워주었다.

 

힐링봉사단은 따끈한 떡과 상큼한 귤을 준비해 학생들 한 명 한 명에게 눈을 맞추고 나눠주며 응원의 말을 전했다.

 

학생들도 감사의 인사를 나누며 서로를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다음주로 성큼 다가온 시험 날짜에 학생들은 요즘 많이 긴장한 모습이었는데 힐링웃음봉사단이 전한 웃음과 에너지 덕분에 한결 편안해진 표정이었다.

 

힐링웃음봉사단은 2022년 평생교육의 질적, 양적 증진을 위해 충주열린학교와 업무협약을 맺은 후로 충주열린학교의 크고 작은 행사에 동참하고 있다.

 

최형숙 대표는 “사람은 배우고, 노력하고, 목표를 향해 달리는 한 청춘입니다. 청춘을 즐기고 있는 충주열린학교 검정고시반 학생들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라며 응원의 말을 전했다.

 

정진숙 교장은 “업무협약을 맺은 후부터 언제나 충주열린학교의 크고작은 일들에 애써주시는 힐링웃음봉사단에 깊이 감사드린다. 우리 최형숙 단장님과 여러 단원들이 전해준 에너지로 남은 시간도 학생들이 충분히 각자의 목표를 향해 갈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충주열린학교는 2005년 충북 지역 평생교육을 증진하여 도민들의 행복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개교하여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하여 평생교육을 통한 충북도민의 행복을 추구하고 있다.

 

전현직 교사들로 이루어진 차별화된 강사진과 학습자특성에 맞춘 수업전략, 알찬 특강이 준비되어 있다.

 

검정고시 프로그램 외에도 한글반, 초등 · 중학학력인정과정, 감자꽃중창단, 기초영어, 성인컴퓨터 등 평생교육 프로그램들을 운영중이다.

 

문의는 유선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