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3Ds MAX를 활용한 게임 교육 과정 개설

07월 26일까지 모집, 충남콘텐츠코리아랩에서 진행

 

한국인터넷신문 신정은 기자 | 충청남도와 (재)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3Ds MAX를 활용한 게임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과정은 크게 성장하는 콘텐츠 산업 중 하나인 게임 그래픽 디자인 및 모델링에 도전하는 창작자들을 위해 준비된 과정으로 도내 게임 창작자 양성 및 역량 개발을 위해 마련됐다.

 

3Ds MAX 인터페이스의 이해부터 모델링 및 디자인을 해보고 포트폴리오 제작까지의 과정을 실습할 예정이다.

 

세부 프로그램으로 △3DsMAX를 활용한 게임 그래픽 마스터 과정 △3DsMAX를 활용한 게임 배경 및 소품 제작 과정이 준비되어 있다.

 

3DsMAX를 활용한 게임 그래픽 마스터 과정의 경우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게임 그래픽 제작이 진행되며 구체적인 커리큘럼으로 ▲3Ds MAX 인터페이스 이해 ▲모디파이어의 이해 ▲실전 모델링 ▲Render의 이해 ▲ 캐주얼 게임 캐릭터 모델링 실습 등이 있다.

 

3DsMAX를 활용한 게임 배경 및 소품 제작 과정의 경우 모델링을 제작해보는 과정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커리큘럼으로 ▲3Ds MAX 기초 안내 ▲3Ds MAX 인터페이스 소개 ▲툴 사용법 ▲간단한 소품 만들기 ▲ 나만의 방 만들기 등이 있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교육참여를 희망하는 수강생은 07월 26일까지 포스터에 있는 신청서 QR코드를 통해 신청하거나 충남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 내 프로그램 신청을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