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청수도서관, 호서대학교 더:함 교양대학 연계 협력을 통한 교수 및 학생 재능기부‘English Summer Playtime!’운영

 

한국인터넷신문 신정은 기자 | 영어특화도서관인 천안시 청수도서관은 호서대학교 더:함 교양대학 ‘진짜 영어! 영어 사서!’ 과목과 연계 협력한 영어 프로그램 ‘English Summer Playtime!’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도서관을 방문하는 6 부터 12세 어린이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23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청수도서관 2층 영어자료실 내 키즈룸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English Storytelling’은 키즈룸에서 어린이가 원하는 영어 원서를 직접 골라오면 대학생들이 읽어주는 프로그램이며, ‘English Activites’는 영어와 관련된 낱말 퍼즐 게임, 만들기 활동 등이 이루어진다.

 

본 행사는 별도 사전 접수 없이 해당 시간에 도서관에 방문하는 6 부터 12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천안시 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청수도서관 관계자는 “지역 사회를 위해 재능 기부를 제공하는 호서대학교 교수진 및 학생들에게 감사하다”며 “지역 주민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영어와 더욱 친숙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