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의회 유영주 의원, 지역 구민과 함께하는‘의정보고회’ 개최

 

한국인터넷신문 배윤섭 기자 | 양천구의회에서 활동 중인 유영주(더불어민주당, 목1·신정1·신정2동) 의원은 10일 신정2동 주민센터 다목적홀에서 지역 의정보고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100여 명의 지역 구민이 참석하여 활발한 의견 교류가 이루어졌다.

 

이번 의정보고회에서 유영주 의원은 최근 1년간의 구정 활동과 성과를 공유하고 지역 구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오목공원 리노베이션 ▷안양천 해마루축구장 일대 재조성 ▷안양천 가족정원 조성 ▷오목교역 캐노피 설치 ▷주민 커뮤니티센터 조성 등 추진사업에 따른 관련 예산확보, 주민 편의시설 확대 등 주요 현안을 세부적으로 설명했다.

 

유영주 의원은 “오늘은 양천구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성과를 지역 구민들에게 보고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양천 구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상식적이고 합리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를 적극적으로 선도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한편, 유영주 의원은 지난 한 해 동안 8번의 회기를 통해 민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자치입법 활동을 강조하며, 5분 자유발언과 구정질문으로 주요 이슈 및 정책에 대한 비판과 건설적인 대안을 제시해오며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