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백석동 저소득 아동 위한 ‘꿈을 향한 동행’

중앙파랑새지역아동센터 학습용 가구 및 대학교 신입생 태블릿 PC 후원

 

한국인터넷신문 신정은 기자 |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제12대 총재 노종관)는 25일 백석동 저소득 아동을 위한 학습용 가구와 태블릿PC 9대를 중앙파랑새지역아동센터와 백석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의 ‘백석동 저소득 아동 지원 프로젝트-꿈을 향한 동행’으로 총사업비 12,076천 원으로 계획됐으며, 취약계층 대상 아동이 이용하는 지역아동센터와 저소득 가정의 대학교 신입생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노종관 총재는 “우리의 정성이 미래의 주역이 될 아동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 “‘WE SERVE’및 라이온스 윤리강령의 기본정신을 기반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라이온으로서 헌신과 봉사에 지속적으로 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우영 백석동장은 “항상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주시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에 감사드린다”며 “덕분에 행복 일번지 백석동을 만들어 갈 수 있을 것 같다”고 답했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는 지난 7월 초 백석동행정복지센터에 어르신 보행보조기 20대를 기탁 하는 등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후원 활동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