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평생학습관‘여름 방학을 부탁해’ 교육 수강생 모집

22일부터 10개 과목 수강생 모집

 

한국인터넷신문 강경숙 기자 | 김제시평생학습관은 여름 방학을 맞아 관내 초등학생들을 위한‘여름방학을 부탁해’방학 특강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 과정은 오는 8월 5일부터 8월 16일까지 2주 단기 과정으로 운영되며, 10개 과목 수강생 145명을 모집한다.

 

교육과목은 오늘은 발명왕, 바른 손 글씨, 나도 도예가, K-POP댄스, 컴퓨터랑 놀자(한글), 공예 교실, 몸 튼튼 줄넘기, 꽃으로 놀자, 신체 발달 놀이 교실, 컴퓨터랑 놀자(엑셀) 총 10개 과목으로 이뤄져 있으며 초등학생의 교과 외 다양한 흥미와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수업을 구성했다.

 

수강 신청은 오는 22일 9시부터 선착순 이메일 접수로 시청 공지 사항에서 신청 양식을 다운로드해 작성 후 이메일 주소로 보내면 된다.

 

1인 2과목까지 신청 가능하고 과목은 오전, 오후 시간표를 확인해 과목 시간이 중복되지 않게 신청해야 한다.

 

또한 7월 22일 9시 이전에 보낸 메일은 접수되지 않기 때문에 유의해야 한다.

 

전준미 교육문화과장은 “평생학습관에서 처음으로 개설되는 여름 방학 특강인 만큼 초등학생들이 교과 외의 다양한 활동과 흥미를 가질 수 있는 과목을 알차게 준비했으니 평생학습관에서 즐겁게 배우며 올 여름방학을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교육 프로그램 소개와 신청 방법은 김제시 평생학습관 또는 김제시 홈페이지 통해 상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