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내달 6일 맞춤형 대학 입시전략 특강

7월 5일까지 선착순 200명 모집 중

 

한국인터넷신문 원진 기자 | 동해시가 진로진학에 진심!(진로진학·심층탐구) 프로젝트 진심 3탄!으로, 진로‧입시 관련 분야 전문가를 초청, 맞춤형 대학 입시 전략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내달 6일 오후 1시 청소년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특강은 前 교육부 학교생활기록부 현장 실무지원단 위원,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대입상담교사 등을 역임했고 현재 EBSi 입시 대표 강사이자, 입시 관련 분야 전문가인 김진석 강사가 학생들의 성공적인 대학 진학을 위한 맞춤형 입시 전략을 강의한다.

 

이날 김진석 강사가 오랜 입시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실질적이고 현실적인 조언을 제공, 학생들의 입시 상황에 맞춘 맞춤형 전략을 소개한다.

 

시는 선착순 200명을 특강 전일까지 신청받을 예정으로, 특강을 희망할 경우 동해시청소년시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앞서 지난 5월 열린 진로진학에 진심!(진로진학·심층탐구) 프로젝트 진심 1탄, 2탄은 학부모와 학생들의 큰 관심을 끌며 성황리에 마쳤다.

 

이용빈 체육교육과장은 “이번 특강은 매해 변화하는 대입 기조 속에서 학생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형 입시 전략과 시시각각 변화하는 입시환경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학습 동기부여와 성공적인 진로진학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