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지속가능지역재단, 전통시장 어린이 그림 공모전 개최

전통시장과 함께하는 어린이 한마당

 

한국인터넷신문 신정은 기자 | 서천군지속가능지역재단 상권활성화센터가 관내·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전통시장 어린이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시 일어서는 서천특화시장’이라는 공모주제로 개최하는 이번 공모전의 참가대상은 ▲유아 ▲초등저학년(1 부터 3학년) ▲초등고학년(4 부터 6학년)이며 접수 기간은 6월 10일부터 6월 21일 17시까지로, 서천군지속가능지역재단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21일 17시까지 제출되는 작품에 한하여 전문가들의 사전 심사 후 오는6월 29일 서천특화시장에서 개최하는 ‘전통시장과 함께하는 어린이한마당’ 행사 당일 시상과 함께 행사장에 모든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시상 내용으로는 ▲최우수상(3명: 대상별 1명) 10만원(온누리상품권) ▲ 우수상(6명: 대상별 2명) 5만원(온누리상품권) ▲장려상(15명: 대상별 5명) 3만원(온누리상품권) 이렇게 3가지 부문이다.

 

서천군지속가능지역재단 관계자는“이번 공모전을 통해 어린이의 시각 에서 바라보는 전통시장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29일 개최하는 어린이 한마당 행사도 관내·외 어린이들을 위한프로그램으로 다채롭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어린이 그림 공모전 참가비는 무료이며, 궁금한 사항은 서천군 지속가능지역재단 상권활성화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