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시설관리공단-국제로타리 3740지구 7지역, 지역상생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국현대미술신문 신정은 기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과 국제로타리 3740지구 7지역은 11월 20일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충주시 지역발전과 상호 유대관계 강화를 목표로, 양 기관이 협력하여 지역상생발전 프로그램 운영, 자원 공유 및 지원, 정보와 인프라 공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 체결식은 공단과 로타리클럽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협약서에는 △지역 상생발전 프로그램 운영 협력 △공동 자원의 공유 및 지원 △상호 발전을 위한 정보 교류 등 협력 사항이 포함됐다.

 

공단 정광섭 이사장은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양 기관의 뜻깊은 첫걸음”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상생과 협력을 통해 충주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국제로타리 3740지구 7지역 김관수 대표 또한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봉사와 협력의 새로운 지평을 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위한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은 협약 체결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별도의 해지 요청이 없는 경우 매년 자동 연장될 예정이다. 양 기관은 협약의 충실한 이행을 통해 지속 가능한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