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양소주, (재)아산시미래장학회에 인재 육성 장학금 기탁

  • 등록 2025.08.11 08:10:19
크게보기

소주 1병당 5원 기부…690여만 원 전달, 누적 3,400여만 원

 

한국현대미술신문 신정은 기자 | 선양소주(대표이사 김규식)는 지난 8일를 방문해 (재)아산시미래장학회(이사장 고삼숙, 이하 미래장학회) 장학금 690만 7,950원을 전달했다.

 

충청권 대표 주류기업인 선양소주는 지난 2019년부터 지역사랑 장학 캠페인으로 ‘선양’과 ‘선양 린’ 소주 1병 판매 시 5원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장학기금을 조성해 왔다.

 

현재까지 미래장학회에 전달한 누적 금액은 3,460만 2,750원이며, 대전·세종·충남 누적 금액은 9억여 원에 달한다.

 

김규식 대표이사는 “향토기업으로서 지역 소비자와 함께 미래인재를 육성하고,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면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삼숙 미래장학회 이사장은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2019년부터 지금까지 장학금을 전달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장학금이 지역인재 육성에 도움이 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선양소주의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선양소주가 더욱더 발전해 아산시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장학회는 인재 발굴 및 양성을 위해 아산시 기업들의 기부금과 시민 소액 기부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장학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정은 기자 sinnada2@hanmail.net
한국현대미술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